결제고객다시보기   문의하기   로그인
정통궁합게시판 상세
게시판 상세
생년월일 : 남자 양력1993년 08월 21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4년 03월 07일 00시 00분생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불 같은 사랑보다는 일상 생활 같은 담담하면서도 담백한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감정에 깊이 빠져 허 우적 거리는 일도 별로 없을 뿐더러 실연을 당했다고 하여도 상대방을 원망하는 일도 별로 없겠습니다.


이 말은 강한 집착력이 없다는 말도 되는데, 님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사랑이 자비스러운 신과의 사랑 같은 온화한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 이겠습니다.


워낙 깨끗하고 맑은 꼿꼿한 소나무와 같은 분이신지라 다가가기 어려운 면도 있지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사람인지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여성으로부터 구애를 받게 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냉소적인 태도로 상대방을 쳐 내지 않고 상냥하게 껴안아 주고 포근하게 타이르겠지만 상대방이 진심임을 느끼게 된다면 구애를 받아들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상당히 지적인 분이시며 겉으로 과도하게 표현되지 않지만 은은한 성적 매력을 소유하신 분이십니다. 또한 활달하며, 배포가 크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여성적인 매력 또한 풍겨지니 어느 누가 님 같은 분을 마다하겠습니까?


이처럼 성격도 좋고, 배려와 이해심도 넓고 사람관계도 폭 넓은 편인지라 많은 분들의 구애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님께서는 눈이 높으신 편인지라 구애를 받는다고 전부 응하지 않을 것이며, feel이 꽂히는 사람을 선택하겠는데, 비전과 능력을 갖추고, 거기에 멋진 외모를 소유한 사람이 님의 애인이나 남편이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또한 연애와 결혼을 할 때 배려를 잘 하고 본분을 다하니 님을 애인이나 부인으로 두신 님을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또한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웬만한 일은 스스로 해결하니 상대를 귀찮게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에게 심하게 구속 당하는 것을 싫어하고, 자신의 일에 대해 사사건건 간섭 받는 것을 극히 싫어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자신을 보호해 주는 것이 아니라 보좌해 주는 사람에게 마음이 더 끌리게 될 것입니다. 물론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자신을 보좌해주는 사람을 사귄다 하여도 실제 사귈 때는 전혀 그런 내색을 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애교와 아양을 떨어 상대를 추켜세워주는 지혜도 가지고 있으니 연애기간 동안 큰 싸움이 생기거나 불만이 생기 않게 만들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좋아하고 사업 수완이 좋은 편인지라 성공할 가능성이 많겠으며,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추게 되거나 남편이 받쳐줄 수 있는 상황이 된다면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낙원 같은 가정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분의 궁합

남자는 나무(木)이요, 여자는 물(水)이라 물이 나무를 생하게 해주듯 여성이 남성을 생하게 해주는 상생을 이룬 궁합입니다. 이렇듯 여성은 남성에게 절대적인 힘이 되어주고 남성은 가뭄에 단비를 맞듯 무럭무럭 자라는 초목과 같이 눈부신 발전을 하게 됩니다.


남성 또한 여성의 노고를 늘 고맙게 여겨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백년해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관계가 됩니다. 비록 남성이 세심하고 애교가 있는 성격은 아니지만 아내의 고마움을 늘 밖으로 표출하여 표현하도록 노력한다면 아내는 더 없이 고맙고 행복해 할 것입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님과 님은 매우 긍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끼리의 만남이라 하겠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도와주며, 또 뒤 받침 해주니 어찌 상생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으며, 애정을 베풀면 받는 사람 역시 즐거워하며 애정을 다시 보내니 이 어찌 즐거운 만남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님은 님을 만나, 님의 조언과 아끼지 않는 도움으로 인해 만남이 있기 전보다 훨씬 더 발전하게 될 것이며, 사회적인 지위가 탄탄해 질 것입니다. 그러니 결혼에 까지 이른다면 님은 보배를 하나 얻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니 누가 뭐라 해도 님은 님께 감사하며, 깊은 사랑의 마음으로 대해야 할 것입니다. 님께서 님을 무시한다면 단순히 한 사람을 잃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무한한 발전을 버린 꼴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님의 의견을 절대 무시하지 마시고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님의 의견은 전부 님께 도움이 되는 말들이랍니다.


또한 님 역시 님의 발전하는 모습 속에서 그 무엇보다 귀한 기쁨과 만족을 느끼게 될 터이니 부모의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가르치고 기른다는 생각으로 내조 하셔야 하며, 님께서 일상적인 가정문제나 친척 문제에 신경 쓰지 않도록 해 주셔야 하겠습니다.요새는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라는 말이 통용되지 않는 시대인 만큼 가부장적인 사고방식에 집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대가 변하는데, 자신은 옛 것을 고집하고 적응해 나가지 않는다면 도태될 수밖에 없으니 님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돌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님은 님의 수고와 마음을 절대 가벼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람으로 태어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매우 보람된 일이니 이런 마음가짐으로 관계를 만들어 가신다면 일생동안 발전하게 될 것이며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것입니다.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상중하 중 중하에 속하는 궁합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얼마든지 좋은 궁합으로 발전시킬 여지도 있으니 너무 절망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님이 술(戌)일생이고, 님은 진(辰)일생으로 같은 토의 기질을 가졌습니다. 이를 비화라 하며 같은 기질을 가진 만큼 비슷한 분위기를 선호하고 같은 체위를 좋아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그런데, 두 분이 함께 있으면 의식적으로는 “내가 이래도 되나”라는 의심, 불안감이 생길 수 있으며, 상대를 떠보려 할 수도 있고 두 분 모두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하고 소심해져 관계가 아주 더디게 깊어지거나 또는 중간에 인연이 끊어질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또한 서로가 서로에게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가벼운 사이로만 생각해 함부로 대하거나 잠자리에서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기질, 대등한 관계인 만큼 지지 않으려는 대립감도 동시에 존재해 잠자리를 가지다가도 다툼을 할 정도로 다툼이 많아지는 특징도 가지고 있고 인연이 깊지 못하니 쉽게 헤어지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찰싹 붙는 찰떡 궁합이라 할 수는 없겠습니다.


다만 그런 가벼운 사이로 오랜 시간을 함께 옆에서 보다 보면 그 어느 관계보다도 모든 면에서 친숙해지고 어느 틈엔가 모르게 서로가 서로를 의지해 나가는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이를테면 아주 오랫동안 아는 사람, 친구라는 관계로 지내다가 늦은 나이에 결혼에 골인하는 커플이 이런 부류가 되겠습니다. 이 정도의 시간과 상대에 대한 이해가 쌓이게 되면 사실 어느 누구보다도 편안한 관계가 되겠으니 찰떡 궁합까지는 아니더라도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궁합이냐 아니냐는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느냐 아니냐에서 출발하는 법입니다.


비슷한 기질과 대등한 관계를 잘 활용하면 서로 잘 하는 분야의 리드를 맡고 상대는 밀어주면 여러 분야에서 성공과 두각을 보일 수 있고 이는 가정의 안녕과 평화,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이 될 것입니다. 다만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 기다림이 필요하겠습니다.


최고의 궁합으로 가꾸어 가느냐, 그냥 그런 궁합으로 잊혀지느냐는 님과 님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님과 님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목 록